The 2-Minute Rul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도가 있음에도 사용하지 못하는 한도를​ 다 사용하실 수 있게, 판매까지 얼마나 걸릴 지 모르는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을 즉시 매입해드림으로써 많은 분들이 스마트 티켓으로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소액결제현금화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소액결제정책미납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